Home Notice Guest

 

 

바비 (2023)

 

 

개봉 날에 보러 갔는데 사람들 (여자들) 가득한 영화관에서 본 거 이걸 제일 잘한듯

여자들이 다같이 모여서 이런 영화 보면서 다같이 깔깔 웃고 할 수 있어서 좋았다

영화가 되게 귀엽고... 그냥 정말 마음 놓고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이야기

근데 글로리아가 "여자로 살기 너무 힘들다!" 라는 대사를 뱉을 땐 진심으로 눈물이 났다

그 다음으로 뱉는 대사들은 솔직히 넘 진부했지만 딱 그 대사가 확 와닿았음

그 부분에서 내 주변 분들도 울음... ㅠㅠㅋㅋ

그리고 바비랑 켄이 현실 세계로 왔을 때, 현실의 가부장제 묘사할 때 (ㅋㅋ) 진짜 존나 짜증나서 한숨 나옴

영화는 영화고 실제로 저게 내가 살고 있는 세상이니까

이 정도 영화에도 불편하면 ㄹㅇ 세상을 어케 사나 싶다

 

230719 / 4.0 / 하영이랑

 

엽기적인 그녀 (2001)

 

 

견우야~!!!!!!!!!

미안해...

나도 어쩔수없는 여자인가봐~!!!!!

 

그시절이라 흥행가능했던 이야기

유명한 이유가 있겠거니~ 하고 본건데

빻았고 말고를 떠나서 (저원래 영화볼때 빻았고말고 잘 생각않하는편임.ㅈㅅ해요) 작품성이 개붐따임 연주한테 같이보자고한게 ㅈㄴ 미안했다

근데 빻았고말고를 안떠나서 얘기하자면 여주캐릭터가 개빻음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한남야동임걍... 한남판타지레전드임...ㅎㅎ;

유명해서 함 봐보고싶으면 꼭 친구불르지말고 혼자보시길...

연주야~!!!!!! 미안해... 나도이렇게까지개노잼영화일줄은몰랐나봐~!!!!!!!!!!!!!

 

2.0 / 연주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