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Notice Guest

 

 

엘리멘탈 (2023)

 

 

영화 보기 전에 한국 이민자 얘기라는 말을 듣고 갔는데 (실제로 감독이 한국계 미국 이민자이기도 하다)

그걸 듣고 보니 아 이걸 본 이민자들은 정말 위로를 많이 받고 많이 울겠구나 하는 생각에 눈물이 자꾸 났다

쓰는 지금도 울컥함 ㅁㅊ ㅠ 영화 내 장면들에서 울컥했다기보단 이런... 내용의 영화를 정성껏 만들어 내놓은 감독의 마음과 이걸 본 그 사람들의 마음에 이입해서 눈물이 난다고 해야 하나

그리고 웨이드 캐릭터 너무 커여움 ㅋㅋㅋㅋㅋㅋ 영상미도 좋고 영화 잘 만들었다

항상 이렇게 각기 다른 사람들에게 따뜻한 방식으로 감동을 위로를 주는 디즈니

 

4.0 / 영화관

 

서치 2 (2023)

 

 

엥 나 서치 1 후기를 블로그에 안 썼네?

암튼 서치 1이 되게 잘 만들어진 영화였던 거 감안하면 이것도 나쁘지 않은 수준이라고 느꼈는데

1이 잘되다보니 제작진들이 부담이 심했는지 뭔가 이게 영화가 ㅋㅋㅋㅋ 영화가 후반부 들어서 너무 심하게 극적으로 다다르는 느낌이 들었음

1이 뭔가 오... 지구상 어디서는 언젠가 한 번은 이런 일이 있을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면서 약간 현실적이라 더 재밌고 그런 건데

2는 후반부 들어가면서 너무 현실감이 없어짐 지구 어딜 가도 사실상 이런 일은 없을 것 같음 ㅜㅜㅋㅋ

고냥 뭐... 1을 봤으면 한번쯤 봐볼 만한? 다시 보지는 않겠음

 

3.0 / 연주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