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Notice Guest

 

 

가디언즈 오브 갤럭시: Volume 3 (2023)

 

 

힝 ㅠ

마블이 아무리 망해도 가오갤은 가오갤이구나

오늘부로 로켓 지지를 철회한다 오늘부터 지지관계에서 벗어나 어쩌구

 

 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 ㅠ

디플에 떴네 오늘 다시 봐야지

 

4.0 / 영화관

 

디.이.비.에스 (2004)

 

 

기묘한 영화다

되게 뻔하고 걍... 솔직히 별로 못 만들었는데

내가 영화를 만든다면 한 번 사는 인생 내 몸 불사질러 이런 거 만들겠다 싶었던 (ㅋㅋ)

 

 

 

감독도 여자던데 아마 나랑 같은 마음으로 만들지 않았나 싶다

내가 이왕 감독인데 한번 사는 인생 이런거 한번 만들어야지 이런 ㅋㅋ

잘 봤습니다

 

3.0 / 넷플릭스